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감성 힐링 콘서트 SSAFY MeetUp 기대평

안녕하세요!! 오늘은 조금 설레는 주제를 들고 왔습니다.

바로바로 49일날 있을 SSAFY MeetUp 행사인데요!!

물론 SSAFY인들만 참여할 수 있는 행사이지만 예비 SSAFY인들은 어떤 행사가 개최되는지

알면 좋을 것 같아서 MeetUp 포스터를 보면서 기대평을 해보려고 해요!!

 

 

저는 MeetUp 메인 포스터를 보자마자

저희 학창시절의 귀를 책임져 주었던다비치가 제일 눈에 들어오네요..

여러분도 그러시겠죠??? 하하하

다양한 분들이 참석하시는 것 같아요!!

 

물론 오프라인으로 하게 되었다면 더욱 신났겠지만

비록 온라인으로 해도 현장감을 잘 느낄 수 있도록 실시간 채팅으로 소통과

즉석 이벤트를 진행해서 부족함이 없을 것 같아요

 

 

이번에도 좋은 강연들이 있는 것 같네요

첫번째 강의는!! “목표 달성을 앞당겨줄 마음 관리법이라는 주제로

매일 컴퓨터와 씨름하는 저희들을 위해

서울대학교 정신건강의학과 윤대현 교수님이 오셨네요 와

취업이라는 목표 달성을 앞당겨주는 마음 관리법이길 바래봅니다

 

두번째 강의는 음악 테라피네요!!

이 강의는 실제로 SSAFY 학생들과 소통을 하면서

진행을 할 것 같아 왠지 흥미가 생기는 것 같아요!!

평소에 힙합 음악을 좋아하는데

힐링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아 좋습니다!! 기대가 됩니다!!

 

 

이번엔 SSAFY 부캐콘입니다.

사실 제일 기대가 되는 코너인 것 같아요.

코로나 때문에 여러 친구들과 어울리기 힘들고

특히 지역이 다르면 서로를 아예 모르고 지내는데

부캐콘을 통해서 다른 지역의 SSAFY인들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아

기대가 됩니다!!

 

 

마지막은 대망의 다비치 미니 콘서트네요!

지난번 MeetUp 콘서트에서는 에일리가 왔었는데

이번엔 다비치가 오네요!! 두 가수다 실력파 가수라는 거!!

귀가 호강하는 MeetUp입니다.

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거북이 꼭!!! 불러줬으면 좋겠어요 ㅜㅜ

그리고 제 댓글에 반응도 해주셨으면

SSAFY인들 중에 현장에서 참여하는 분들도 있는데

너무 부럽네요 하하하

 

이상으로 MeetUp 저 혼자만의 기대평이었습니다.

혼자 너무 정신없이 이야기 한 것 같은데

기대가 되는 제 마음이 정신을 가만두지 못하네요.

 

SSAFY인들! 49일날 다들만나요!!

그리고 예비 SSAFY인들도 꼭 6기로 들어오셔서

MeetUp 즐기셨으면 좋겠어요 다들 즐거운 코딩하세요~~